제니→카리나, 미모 하나로 칸 레드카펫 올킬 "공주 된 기분"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5.25 16:30 / 조회 : 13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니(왼쪽), 카리나/사진=뉴스1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와 에스파의 카리나가 칸 76회 국제영화제(이하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역대급 비주얼을 발산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간) 제니는 칸 영화제가 열리는 프랑스 칸의 뤼미에르 극장에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제니는 이번 칸 영화제의 비경쟁부문 공식 초청작인 HBO 드라마 '아이돌'(The Idol)에 출연했다. '디 아이돌'은 떠오르는 팝 아이돌을 둘러싼 관계들과 음악 산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다. 극 중 제니는 팝스타를 꿈꾸는 주인공 조슬린의 백업 댄서 다이안을 연기했다.

image
/사진=제니
image
/사진=제니
image
/사진=제니
'디 아이돌'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제니가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 등장하자 팬들의 탄성이 터져나왔다. 제니는 어깨를 드러낸 원피스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검은색 드레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만화 속 공주 같은 그의 등장에 팬들은 "여기 좀 봐줘요!", "사랑해요!", "정말 아름다워요!"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제니는 팬들에게 손 키스를 날리며 뜨거운 응원에 화답했다.


제니는 칸 영화제에 참석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Feeling like a princess(공주가 된 기분)"이라는 글과 함께 레드카펫 의상을 착용한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는 아름다운 칸을 배경으로 선 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image
/사진=카리나
image
/사진=카리나
걸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도 여신 같은 미모로 칸을 뜨겁게 달궜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명품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 쇼파드(Chopard)의 공식 앰버서더 자격으로 초청돼 24일 칸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쇼파드는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다.

카리나 역시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우아한 드레스에 화려한 보석이 박힌 목걸이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가장 화제가 된 것은 그의 의상이 아닌 미모였다. 특히 AI 같은 비현실적인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카리나는 직접 칸 영화제 참석 인증샷을 게재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의상을 입은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 카리나는 자그마한 얼굴과 뽀얀 피부 등을 뽐냈다.

한편 에스파는 2022년부터 쇼파드 공식 엠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