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데뷔' 제니 "블랙핑크, 우리는 좋은 가족" 말한 이유 [스타이슈]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5.26 05: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칸=뉴스1) 이준성 기자 = 22일 오전(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소도시 칸 ‘팔레 데 페스티발’(Palais des Festival)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린 HBO ‘디 아이돌’(The Idol)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블랙핑크 제니가 레드 카펫에 오르고 있다. 2023.5.23/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The Idol)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24일(현지시간) 엔터테인먼트 투나잇(ET)는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제니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제니는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진출한 HBO 드라마 '아이돌'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제니는 "지난해 '아이돌'을 촬영할 때 블랙핑크 뮤직비디오도 촬영했다. 멤버(지수, 로제, 리사)들은 매일 저의 컨디션을 확인했고, LA 촬영이 있을 때 저에게 전화를 걸어 제가 혼자 잘 지내고 있는지 안부를 물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홍보 활동을 하는 과정에서도 계속 응원해 주고 있다. 오늘도 지수가 '예쁘다'라는 문자를 보내줬다. 나에게는 좋은 가족이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이돌'은 로스앤젤레스(LA)의 음악 산업을 배경으로, 인기 여성 팝가수가 몸담은 음악 산업 세계와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 '유포리아'의 샘 레빈슨이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으며 제니는 극중 팝스타를 꿈꾸는 주인공 조슬린(릴리 로즈 뎁 분)의 백업 댄서 다이안을 연기했다. 1화, 2화에 각각 5분, 10분 정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칸=뉴스1) 이준성 기자 = 23일(현지시간) 제76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남부 소도시 칸 ‘팔레 데 페스티발’(Palais des Festival)에서 열린 HBO ‘디 아이돌’(The Idol) 포토콜 행사에서 제니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5.23/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니는 '아이돌'로 첫 연기에 도전한 데 대해 "압도적이고, 이 모든 것에 감사하다"라며 "제 연기 인생의 첫 걸음이기 때문에 이 자리에 올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제가 몸담고 있는 업계에 관한 이야기라는 사실이 저를 매료시켰다. 제가 그 역할에서 뭔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면서 "(연기는) 그저 나 자신이 되고, 용감해질 기회였다. 그것을 위해 훈련하거나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았다. 샘 레빈슨은 제가 그냥 제 자신이 되기를 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그런 경험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확실히 어려운 일이었다. 마치 벽을 부수는 것 같았다"면서 "릴리 로즈 뎁이 저를 많이 도와줬다. 촬영장에 함께 있는 것이 많은 위안이 됐다. 저에게 편하게 하고, 두려워하지 말라고 알려줬다"고 말했다.

다만, 칸 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 이후 '아이돌'을 향한 혹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돌'은 현재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를 기록하며 최악의 반응을 얻고 있다. 버라이어티는 "릴리 로즈 뎁의 얼굴에 체액이 묻은 장면이 담긴 리벤지 포르노 사진과 얼음을 이용한 음란 행위, 나이트 클럽을 가진 사기꾼, 사악한 할리우드 아첨꾼들이 처음 두 에피소드를 가득 채웠다. '아이돌'은 음탕한 남성 판타지다. 주인공 조슬린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타락과 고통이 필요하지 않다"고 혹평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