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엄정화 딸, 명세빈 찾아가 "父 김병철과 헤어져라"[별별TV]

정은채 기자 / 입력 : 2023.05.28 23:11 / 조회 : 14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닥터 차정숙' 방송화면 캡쳐
'닥터 차정숙' 배우 이서연이 명세빈을 찾아갔다.


28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는 서이랑(이서연 분)이 아빠 서인호(김병철 분)의 불륜 상대인 최승희(명세빈 분)을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서이랑은 긴장한 모습으로 최승희의 방으로 직접 찾아갔다. 무슨 일로 왔냐는 최승희의 물음에는 바로 답하지 못했다. 그러다 "잘못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은서(소아린 분) 팔 다치게 한거 잘못했다. 은서가 올해 가고 싶어하던 미대 못 간다는 얘기 들었다"라고 사과했다.

또한 "은서한테도 따로 사과 할건데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왔다"라며 또 다른 방문 목적을 밝혔다. 그러면서 "아빠 서인호와 헤어져 달라. 아줌마가 우리 엄마보다 먼저인 거 안다. 은서가 말해줬다"라고 덧붙였다.

서이랑의 발언에 최승희는 당황했다. 서이랑은 이어 "우리 아빠, 백 점 짜리 아빠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예 없어지는 건 무섭다. 그냥 부탁드리는 거 아니다. 저도 벌 받겠다. 저도 은서처럼 미대 포기하겠다. 그리고 우리 할머니도 꼭 고쳐달라"라고 진심 어린 부탁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