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개인 화보집 4차도 '완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5.29 07:51 / 조회 : 217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개인 화보집이 또 한 번 품절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해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판매를 시작한 정국의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Me, Myself, and Jung Kook 'Time Difference' 개인 화보집이 글로벌에서 또 다시 품절됐다.

정국의 해당 개인 화보집은 지난 2월 3차 품절 신화를 기록한 데 이어 재입고 후 4차 완판까지 기록하며 인기를 빛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스페셜 8 포토-폴리오 중 최초이자 유일한 4차 품절 기록이다.

image
앞서 정국의 해당 화보집은 1차 판매 시작 1분 만에 위버스샵 미국에서 초고속 품절됐고 글로벌에서도 5분 만에 완판되는 폭발적인 인기를 나타냈다.

image
같은 날 곧바로 진행된 2차 판매에서도 위버스샵 글로벌에서 약 20분 만에 또 한번 매진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image
정국은 해당 개인 화보집에서 각성하는 '21세기 뱀파이어'를 재해석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정국은 옴므파탈, 치명, 섹시, 청순, 청초, 신비로움 등 출구 없는 무한 매력의 뱀파이어 자태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