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승훈 "'OK' 시리즈의 마지막, 성숙한 모습 기대해달라"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5.29 16:30 / 조회 : 5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 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2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OK' 시리즈와 함께 성장한 점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CIX의 여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OK Episode 2 : I'm OK)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CIX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OK Episode 1 : OK Not) 이후 9개월 만으로, 이번 신보에는 청춘의 한복판에서 자신만의 색을 찾아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세이브 미, 킬 미'(Save me, Kill me)는 간절히 원하고 소망 하는 존재를 찾기 위한 끊임없는 열망을 노래하는 곡으로, 퓨쳐베이스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날 승훈은 그동안 전개해 온 'OK' 시리즈의 마지막에 이르기까지 어떤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에 "다섯 멤버의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답했다.


이어 "가사가 슬프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위로도 담았기 때문에 그 점에 집중해서 들으시면 좋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했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