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여동생 결혼식에 장발?..송민호, 軍 훈련소 안 갔다 '대체복무 먼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5.29 17:36 / 조회 : 152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송단호 SNS
군 대체 복무 중인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에 장발 스타일로 참석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아직 훈련소에 입소하지 않고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보충역 4급 판정을 받은 송민호는 지난 3월부터 서울 마포구의 한 공기업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 복무를 하고 있다. 알려진 것과 달리, 아직 훈련소는 다녀오지 않았다. 구체적인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배우 이민호, 가수 김호중과 김필 등도 대체 복무를 먼저 시작한 뒤 추후 훈련소에 입소한 바 있다.

송민호는 지난 28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에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송민호는 깔끔한 베이지색 정장에 장발 스타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일각에서는 두 달 전 훈련소에 입소한 것으로 전해진 송민호가 장발을 유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의문을 품었다. 가발을 착용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송민호가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 참석 차 정식 절차를 거쳐 출국했다"고 밝혔다. 특히 송민호는 지난해 11월 세상을 떠난 부친을 대신해 송단아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걸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결혼식 후 피로연에서 송민호와 송단아는 흥겨운 음악에 맞춰 커플 댄스를 추기도 했다. 이후 송민호는 자신만의 가정을 꾸리는 송단아를 끌어 안고 각별한 가족애를 과시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송민호는 김진우와 이승훈에 이어 위너 멤버 중 세 번째로 '군백기'에 돌입했다. 송단아의 결혼식에 참석한 송민호는 조만간 귀국해 병역 의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다른 멤버 강승윤은 오는 6월 20일 현역 입대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