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세' 알 파치노, 아빠 된다..20대 여자친구 '임신 8개월'[★할리우드]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5.31 11:51 / 조회 : 28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알 파치노, 누어 알팔라 / 사진=/AFPBBNews=뉴스1, 누어 알팔라 인스타그램
미국 출신 배우이자 감독인 알 파치노(82세)의 연인인 29세 여자친구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 TMZ 등은 30일(현지 시각) "알 파치노의 여자친구가 임신 8개월째이며 출산을 한 달 앞두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알 파치노는 2022년 4월 캘리포니아 웨스트 할리우드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82번째 생일 파티를 열었고, 이 자리에는 그의 54세 연하 여자친구 누어 알팔라가 동행했다. 당시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일었던 두 사람은 그동안 조용히 데이트하며 관계를 유지해왔다.

특히 한 소식통은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를 통해 "(여자친구는 알파치노가) 아버지보다 나이 많아도 나이 차이는 문제 되지 않는 거 같다"라며 알 파치노와 여자친구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했다.

알 파치노는 1968년 연극 'The Indian Wants the Bronx'로 데뷔해 영화 '대부' '대니 콜린스' '미스컨덕트' '아이리시맨' '하우스 오브 구찌'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국내에서는 영화 '대부'의 주인공으로 크게 알려졌다. 현재 그는 2녀 1남을 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