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일본 인기 독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6.01 07:34 / 조회 : 466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에서 인기 독주를 이어갔다.


뷔는 5월 22일부터 5월 28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실시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2만 52표로 11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뷔는 같은 기간 '비한'(BIHAN)에서 실시한 '20대에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남자 배우' 설문에서도 1만 7407표를 획득, 109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뷔는 또 'K보드'(K-board)의 K팝 꽃미남 아이돌 투표에서 69주 연속 1위를 차지, 한국 드라마 남자배우 투표에서도 전 기간 1위에 오르며 일본 내 원톱 인기를 증명했다.

뷔는 'K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매일, 주간, 월간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기록, K팝 아이돌 사상 최초로 누적 득표수 300만을 달성하며 독보적 인기를 과시했다.


image


뷔는 지난 5월 18일부터 26일까지 실시된 일본 연예 미디어 '단미'(Danmee)의 '당신이 가장 되고 싶은 얼굴은?' 설문에서 남녀 K팝 아이돌 전체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2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3위는 스트레이키즈 현진, 4위는 레드벨벳 아이린이 차지했다

image
뷔는 최근 일본 성형 전문의가 발표한 조사에서 완벽한 E 라인을 가진 이상적인 얼굴형으로 주목받으며 '남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에 선정되어 '워너비 페이스'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 일본 웹사이트 'Rankingoo'가 선정한 'K드라마 남자 스타 얼굴 천재 TOP 9'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라 '세계 미남 타이틀 수집가' 다운 명성을 빛냈다.

'K팝 대표 비주얼' 뿐만 아니라 배우 부문에서도 글로벌한 인기와 미남 1위 타이틀을 휩쓸고 있는 뷔가 해외 일정으로 출국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뷔의 솔로 앨범에 관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