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인가 친구인가"..'귀공자', 추격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6.01 15:00 / 조회 : 81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귀공자 / 사진=영화 포스터
박훈정 감독이 선보이는 추격 액션 영화 '귀공자'가 추격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릴만점 카체이싱부터 시원한 총격 액션까지 올여름 극장가에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귀공자'가 추격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공개된 추격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분)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사연으로 '마르코'와 얽히게 된 3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소 띤 얼굴로 총을 겨누며 '마르코'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김선호 분)부터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 '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세 '한이사'(김강우 분), 그리고 '마르코'와의 우연한 만남이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고아라 분)까지. 모두의 시선이 단 하나의 타겟인 '마르코'를 향하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이들이 '마르코'를 쫓고 있는 진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image
사진=영화사 금월, 스튜디오앤뉴, NEW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휘파람을 불며 여유롭게 머리를 매만지는 '귀공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의 일상부터 어머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기까지 '마르코'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귀공자'의 모습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적인가 친구인가" 라는 카피는 영문도 모른 채 모두의 타겟이 된 '마르코'의 절박한 질주와 이어지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가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쳐본 적이 없는 '귀공자'를 비롯해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 '마르코'를 노리는 '한이사', '마르코'와의 우연한 만남이 계속되는 '윤주'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은 짜릿한 쾌감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귀공자'는 6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