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성웅, 박선호와 '옥문아' 뜬다.."출연하기 좋은 날씨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6.02 16:21 / 조회 : 138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성웅/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성웅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성웅은 오는 13일 진행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나선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 이찬원 등 MC들과 게스트가 출제된 문제를 푸는 지식 토크쇼다.

박성웅은 박선호와 함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선다. 두 사람은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라방'에서 주연을 맡았다. '라방'은 프리랜서 PD 동주(박선호 분)가 우연히 받은 링크에서 여자친구의 모습이 생중계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방송 속 정체불명의 '젠틀맨'(박성웅 분)과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극이다.

image
박성웅, 박선호./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박성웅, 박선호는 이번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MC들과의 상식 뿐만 아니라 입담 대결까지 더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찬또위키' 이찬원이 박성웅과 만남에서 어떤 지식을 뽐내며 활약할지도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숨은 입담꾼이기도 한 박성웅이 김종국, 정형돈을 어떻게 휘어잡을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박성웅의 대표 명대사이기도 "죽기 딱 좋은 날씨네"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직접 들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 '라방' 외에 박성웅이 출연했던 수많은 드라마,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인간 박성웅'의 숨겨진 면모도 이번에 공개될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박성웅, 박선호가 출연한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영 일정은 논의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