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 데 가기 전에 넘어와"..보이넥스트도어, 핫 데뷔 [뮤뱅]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6.02 1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글로벌 대세' 행보를 예고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이하 '뮤뱅')에서는 데뷔 무대를 앞두고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뮤뱅'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 소년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름 뜻 그대로 편안하게 꾸밈없이 다가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라며 팀명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곡으로 트리플 타이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스토리가 연결돼있다. 처음 사랑에 빠진, 고백 하기 전, 고백하기까지의 과정이 담긴 곡까지 총 세 곡이다"라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뮤뱅'에서 '돌아버리겠다'와 'One and Onl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One and Only' 포인트 안무를 자랑하며 본격 데뷔 무대를 기대케 만들기도.


끝으로 보이넥스트도어는 "딴 데 가기 전에 넘어와"라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을 자신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30일 데뷔 앨범 'WHO!'를 발매했다. 하이브와 지코가 수장으로 있는 KOZ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총 6인으로 구성돼있다.

'뮤뱅'에는 AB6IX, ATBO,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CIX(씨아이엑스), 엔하이픈(ENHYPEN), 카드(KARD),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베리베리(VERIVERY), YOUNITE, 다크비(DKB), 더윈드(The Wind), 드림캐쳐, (여자)아이들, 조미, 몬스타엑스 주헌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