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숙' 김병철, 엄정화와 이혼 결정.."내 잘못들 참회할 수 있게 해줘"[별별TV]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6.04 23:07 / 조회 : 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닥터 차정숙' 방송 캡처


'차정숙' 김병철이 엄정화와 합의 이혼 도장을 찍었다.

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이하 '차정숙')에서는 서인호(김병철 분)가 차정숙(엄정화 분)이 요구한 이혼서류에 합의 이혼 도장을 찍었다.

곽애심(박준금 분)은 병원에 입원하러 가는 차정숙에게 "난 정말이지 널 이해할 수가 없다. 간이식 잘 받았으면 취미생활이나 하면서 편하게 살지 뭐하러 네 팔자 들볶아서 또 건강을 잃어"라고 소리쳤다.

image
/사진=JTBC '닥터 차정숙' 방송 캡처


이어 곽애심은 "얘, 남편이 잘못했다고 빌면 못 이기는 척 받아줘. 이혼한다고 뭐 별 수 있는 줄 알아?"라고 했고, 차정숙은 "죄송해요 어머니. 끝까지 좋은 며느리 못 됐어요"라고 말했다.

서인호는 부동산을 얘기하는 차정숙에게 "당신 가져. 당신 그럴 권리 있어"라며 이혼 서류를 내밀곤 "당신 나한테 간 안 받겠다는 거, 나한테 약점 잡히기 싫어서잖아. 내가 수술하고 구질구질하게 용서해달라고 하면 마음 약한 당신은 차마 거절할 수 없을 테니까"라고 말했다.

서인호는 "이혼해줄 테니까, 구질구질하게 붙잡지 않을 테니까 수술 받아. 내가 저지른 잘못들 이렇게라도 참회할 수 있게 해줘. 당신을 아주 못 보게 될까봐 두려워. 나하고 헤어져도 아이 엄마로라도 가끔 보고 싶어"라고 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