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측 "정준하·신봉선 하차..2주간 재정비" [전문]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6.05 1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방송인 정준하와 신봉선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다.

5일 '놀면 뭐하니?' 제작진에 따르면 정준하와 신봉선은 오는 10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정준하와 신봉선은 지난 2021년 '놀면 뭐하니?' 고정 멤버로 투입된 지 약 2년 만에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당분간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며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해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주신 정준하, 신봉선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입니다.

7월의 첫 날 토요일에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