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28일' 컴백 스케줄러 공개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6.05 1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김성규가 15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피크타임’은 무대가 절실한 현역 아이돌부터 빛을 보지 못한 경단(경력단절), 해체돌까지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뜨거운 경쟁을 벌이는 팀전 서바이벌이다. /2023.2.1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김성규가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8일 0시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같은 날 정오부터는 피지컬 앨범의 예약 판매가 시작돼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다.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김성규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S 버전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K 버전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가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두 버전으로 공개된다.

특히 앨범 발매 이틀 전인 오는 26일에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김성규의 새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앨범 발매일인 28일 오후 8시에 예정된 컴백 라이브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김성규는 음원이 공개된 직후 펼쳐질 라이브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근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김성규는 오는 9일 0시 인피니트 멤버들과 새롭게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3주년 라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1일에는 대만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TICC)에서, 오는 20일에는 홍콩 카우룽베이 국제 무역전시센터에서 솔로 단독 콘서트 '[LV]'를 연다.

image
사진제공=더블에이치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