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그 밤을 내게 줘요' 발매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6.07 0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홍이삭 /사진 제공 = 아카이브아침


'슈퍼밴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이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에 참여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연출 강수연/이웅희, 극본 백소연, 제작 아크미디어)'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홍이삭이 가창한 여섯 번째 OST '그 밤을 내게 줘요'가 6일 발매됐다.

블랜딩에 따르면 '그 밤을 내게 줘요'는 올드팝 느낌의 편곡과 여름밤이 떠오르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악기 연주와 구성이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홍이삭의 따뜻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드라마 속 아련한 80년대의 분위기를 백분 살려준다는 설명이다.

'그 밤을 내게 줘요'는 지난주 방영된 10회 말미, 해준(김동욱 분)과 윤영(진기주 분)이 서로를 향한 믿음을 한층 더 깊게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됐다.


홍이삭은 슈퍼밴드에서 탁월한 노래 실력과 따뜻한 음색,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유연성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다. 노래뿐만 아니라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 내한 배우, 감독들의 인터뷰어로 활동하고 있으며, 또 최근에는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협업한 영어 앨범 'everland'를 발매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이 지금까지 의심해온 용의자들을 배제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추적하는 드라마다.

image
홍이삭 /사진 제공 = (주)블렌딩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