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데뷔 첫 미주투어 성료 "美 무무들에게 감사"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6.07 10:14 / 조회 : 43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MAMAMOO)가 데뷔 후 첫 월드투어의 미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마무는 4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끝으로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이하 'MY CON')의 미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들은 지난해 5월 뉴욕을 시작으로 볼티모어, 애틀랜타, 내슈빌, 포트워스, 시카고, 글렌데일,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내 9개 도시에서 약 7만 명의 팬들과 만났다.

마마무의 미주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부분의 도시에서 공연 티켓이 일찌감치 매진된 가운데, 추가 좌석을 오픈하며 마마무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미주 투어 기간 마마무의 SNS 팔로워가 급증한 데 이어 미니 12집 'MIC ON'(마이크 온)의 수록곡 'L.I.E.C'가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17위에 차트인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미주 공연을 통해 마마무는 역대 히트곡을 총망라한 무대부터 네 멤버의 음악적 역량을 만나볼 수 있는 솔로 무대까지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마마무만의 자유분방한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퍼포먼스로 '공연형 그룹'의 진가를 발휘했다.

이에 팬들은 공연 내내 한국어로 된 마마무의 노래를 떼창하는가 하면, 안무를 따라 추며 무대를 즐겼다. 네 멤버는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눈을 맞추고 호흡하며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물했다.


마마무는 "미주 투어가 진행되는 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 주신 무무 여러분께 감사하다. 투어를 통해 많은 감정들을 느끼고, 배울 수 있었다. 전 세계 무무들과 함께한 매 순간이 소중했다. 앞으로도 마마무다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마마무는 오는 16~18일 3일간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MY CON' 앙코르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