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도중 여친과 스킨십이라니..빅나티 "경솔했다..죄송"[종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6.07 12:08 / 조회 : 16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빅나티가 19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제32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1.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래퍼 빅나티가 뮤직 페스티벌 무대 도중 여자친구와의 스킨십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빅나티는 7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자신의 논란에 대해 직접 언급하고 "톤앤뮤직 페스티벌에선 제가 경솔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빅나티는 "음악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게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항상 앞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살 것"이라며 거듭 사과하고 "일이나 이런 것들을 가볍게 여기려고 한 적은 정말 한번도 없다. 저의 행동과 저의 생각에 갭이 있었다. 공연 준비해주시는 분들, 그리고 제 공연 보러와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빅나티는 "얘기를 안하는 건 너무 비겁한 것 같아서 이렇게라도 말씀을 전해드린다"라고 덧붙였다.

image
빅나티/사진=트위터


빅나티는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에 출연했다. 빅나티는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연 중 무대를 이탈한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주목을 받았는데 영상에서 빅나티는 무대에서 벗어나 백스테이지에 있던 한 여성에게 다가가 입맞춤을 나눴다. 해당 여성은 빅나티의 여자친구로 추정됐다.

빅나티는 지난 2019년 엠넷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정이라고 하자',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친구로 지내다 보면' 등을 발매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