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베트남서도 빛난 사랑꾼 "♥김지민한테 사진 보내야.." [니돈내산 독박투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6.08 17:47 / 조회 : 13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 개그맨 김준호가 베트남에서도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멤버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8일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측에 따르면 오는 10일 방송하는 2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와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베트남 달랏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여행 첫날 숙소비를 내기로 한 '독박자' 김준호는 이날 자신이 예약한 달랏의 숙소로 멤버들을 안내한다. 20년 우정여행인 만큼 멤버들은 저마다 부푼 기대를 안고 숙소에 도착하지만, 잠시 후 모두는 망연자실한다. 급기야 장동민은 쓰고 있던 모자를 내동댕이친다. 그럼에도 김준호는 아랑곳 않고 "1박에 7500원인 도미토리 숙소다. 대박 아니야?"라며 '가성비 갑'임을 어필한다.

숙소비 앞에서 속절없이 무너지는 20년 우정이 짠내를 안기는 가운데, 이틀째 아침 5인방은 "현지 맛집에서 식사를 하자"면서 모닝 독박 게임으로 '면 장력 게임'을 한다. 컵에 물을 부어서 넘치는 사람이 지는 '표면 장력 유지' 게임에 모두가 집중하고, 잠시 후 새로운 '독박자'가 선정된다.

이후 5인방은 "베트남에 왔으니 쌀국수를 먹으러 가자"며 로컬 맛집으로 향한다. 드디어 베트남에서의 첫 쌀국수를 접한 김준호는 "(김)지민이한테 사진 보내줘야지"라며 달달한 메시지를 보내 "사랑꾼이네"라는 멤버들의 부러움을 산다. 오는 10일 오후 9시 3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