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자기소개 타임.."진짜 반전이다" 감탄 연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6.09 10: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가 입이 떡 벌어지는 '자기소개 타임'을 예고한다.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측은 오는 14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부터 자기소개 타임까지 숨 돌릴 틈 없이 치열한 '솔로나라 15번지'를 기대케 하는 예고편을 9일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솔로녀들은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이라는 제작진의 공지와 함께 무전기를 집어 든다. 이어 영숙은 "아아"라고 씩씩하게 누군가를 부를 준비를 마치고, 정숙은 무전기를 앞에 두고도 갸웃거리는 모습을 보인다. 망설이는 정숙의 모습에 MC 이이경은 "아직까지도 고민이 되는 구나"라고 말한다.

반면 순자는 "놀자"라고 누군가를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고, 영호는 갑자기 머리를 감싸 쥐고 당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영식은 경악한 듯 눈을 동그랗게 뜨며 그 자리에서 굳어버린다.

이후 영자와 정숙, 영호 등 꽃단장하는 15기 솔로남녀 모습에 이어 박진감 넘치는 '자기소개 타임'이 시작된다. 그러던 중 솔로녀들은 누군가의 자기소개를 들은 뒤 단체로 "에?"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급기야 영자는 듣고도 믿지 못하겠다는 표정으로 "진짜 반전이다"라며 곱씹는다. MC 송해나 역시 "오, 진짜?"라고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솔로나라 15번지'를 뒤흔든 '자기소개 타임'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1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