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알몸 목격' 나영석PD "등근육이..주름인가"[십오야][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6.09 21:40 / 조회 : 21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십아요' 영상 캡처
나영석 PD가 이서진 알몸 목격담을 공개했다.


9일 오후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아는형이랑또나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나불나불'의 이서진 2편으로 이서진, 나영석 PD, 이우정 작가, 김대주 작가가 모여 수다를 떠는 모습이 담겼다.

이서진은 요즘 하루 일과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필라테스를 하고 그 다음에 유산소 운동하고 PT 받고 이렇게"라고 말했다.

이에 나영석 PD는 "그걸 하루에 다 한다고?"라면서 "그러면 형의 하루는 필라테스를 얼마나 해? 한 시간해?"라고 물으며 이서진의 일과에 궁금해했다.


이서진은 유산소 운동으로 주로 자전거 타기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지전거를 (기어) 레벨을 높여서 제일 뻑뻑하게"라면서 "뻑뻑한 걸로 이제 5km를 타지"라고 말했다. 이에 나영석 PD, 이우정 작가, 김대주 작가는 깜짝 놀랐다. 이서진은 이렇게 22분~23분 정도 자전거를 탄다고 밝혔다.

또 이서진은 "PT에선 이제 근력동 20분 정도 턱걸이만 해"라고 말했다.

이에 나영석 PD는 "어우. 아니 내가 어제. 이 형이랑 목욕탕 갈 일이 있었는데"라면서 "탕에 이렇게 나왔다가 이 형 저기서 드라이 하고 있었나. 지나가면서 등을 보는데. 등에 근육이 이렇게 있는 거야. 내가 '주름인가?'하고 봤어. 근데 등에 근육이 있더라고"라고 말했다. 나 PD는 등에 근육이 잘 안 생기는데 이서진의 등에 근육이 있었다며 감탄했다.

image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십아요' 영상 캡처
'이서진의 등근육'에 대해 이우정 작가는 "와, 그러면 말 근육이야 이렇게?"라고 궁금해했고, 나 PD는 "아이 뭐 그렇게까지. 김종국 이런 분들에 비하면 약소하지"라고 밝혔다. 이서진은 나영석 PD의 말에 "아니 지방을 빼면 이제"라고 응수하기도 했다.

이서진은 이 운동 외에 등산을 틈날 때 한다고 밝혔다. 그는 등산 때 물 10kg을 가지고 올라가고, 물을 버리고 내려오는 등산 비결을 공개했다.

또 이서진은 체중 감량 방법에 대해 "땀을 일단 미친 듯이 흘려야돼"라면서 "그러고 안 먹어야지. 다이어트 없이 어떻게 살을 빼"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서진은 "나 몸이 약해. 타고난 게 약해. 내 생각에는"이라고 밝혔고 "그래서 운동을 계속 해줘야돼"라고 밝혔다. 더불어 "나 어릴 때 병치레 되게 많이 했어"라면서 "이런저런 병에 많이 걸렸어. 근데 그때 누가 그랬어. '얘 외국 가서 살아야 된다. 그래야 건강하게 산다. 그래서 일찍 외국 간 것도 있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서진은 운동, 체중 감량 비법 외에 자신의 과거 에피소드를 툭툭 공개하면서 나영석 PD, 이우정 작가, 김대주 작가와 함께 또 한번 '토크 웃음 폭격기'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