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스타 열혈팬심"..명세빈♥서장훈, 러브라인 적극 추진 [미우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6.16 0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우새'


'원조 국민 첫사랑' 명세빈이 과거 청순한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했던 노력을 털어놨다. 또 농구스타 허재의 열혈팬이었다는 고백에 서장훈과 러브라인이 만들어졌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세상 가장 얄미운 불륜녀 역할을 소화한 배우 명세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명세빈은 등장과 동시에 母벤져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母벤져스는 "(불륜녀) 연기를 잘 하더라", "너무 밉더라"라며 열혈 시청자의 모습을 보였다.

명세빈은 "예상보다 시청률이 잘 나와 배우들 단톡방 분위기가 덩달아 좋아졌고, 모두가 함께 밥을 먹으며 본 방송을 시청했다"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명세빈은 상대역이었던 배우 김병철이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웃기냐는 질문에 의외의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명세빈은 청순한 이미지 탓에 한때 밖에서는 마음대로 화장실도 못 간 사연을 고백하며 '원조 국민 첫사랑' 이미지를 사수하기 위한 고충을 토로했다.


그런가하면 명세빈은 모두를 경악시킨 반전 식성을 공개했는데, '생선 눈알 마니아'로 어렸을 때부터 생선 눈알을 꼭 골라 먹었다는 것이다. 어릴 적 동네잔치에 갔다가 조기 눈알을 파먹고는 대신 그 자리에 장난감 구슬을 끼워 넣었다는 엽기 발랄한 일화까지 공개했다.

명세빈은 어렸을 적 좋아했던 농구스타 허재의 집 앞까지 찾아간 일화를 공개하며 열렬한 팬심을 고백했고, 이 이야기를 들은 토니 母는 눈을 반짝이며 명세빈과 서장훈의 러브라인을 적극 추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우새'는 18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