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 영철, 이중 약속 그 후.."13기 현숙과 연락 두절"[나솔사계]

김지은 기자 / 입력 : 2023.09.28 23:03 / 조회 : 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면 캡처
'나솔사계' 영철이 정숙과 현실 데이트 후 연락이 두절 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28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4주간의 현실 만남 후 최종선택을 위해 다시 솔로민박으로 돌아온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솔로민박으로 돌아온 영철은 다소 심란한 표정으로 차에서 내렸다. 지난 방송에서 영철은 정숙과 현실 데이트 직후 곧바로 현숙을 만나러 가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영철의 '이중 약속'에 대해 '무례하고 매너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image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면 캡처
하지만 영철은 정숙을 두고 현숙을 만나러 갔지만, 이후 현숙과도 연락이 두절됐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때도 현숙과 서로에 대해서 큰 확신이 없었던 것 같다. 그러다보니 현숙님도 며칠뒤부터 연락을 안 시더라.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대화를 해보면서, 어떻게 될지 모른다. '솔로나라'라는 곳이 엄청난 매직이 일어나는 곳이 아니냐"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높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