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직접 부인 "여자친구 없어..일만 하고파"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10.03 10:55 / 조회 : 88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이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는 26일 개봉. 2023.04.24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여자친구 있다는 의혹에 직접 입을 열었다.

정국은 지난 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의사소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국에게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팬들의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정국은 "여자친구 없다. 여자친구 없고, 여자친구 안 만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낀다. 없다. 그만 얘기하라"며 "없다고. 여자친구 없다고. 없으니까 가만히 있어라"고 강조했다.

또한 정국은 "난 지금 아미(방탄소년단 공식 팬덤 명) 바라기니까 걱정하지 말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정국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커지는 의혹에 결국 정국은 이를 직접 부인했다.

한편 정국은 지난달 29일 두 번째 솔로 싱글 '3D'(feat. Jack Harlow)를 발매했다. '3D'는 2000년대 중반의 힙합, 댄스를 기반으로 한 올드스쿨풍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