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일본 근황 깜짝 공개..러블리 매력♥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1.27 08:21 / 조회 : 2222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본에서의 근황을 공개, 전 세계 팬들의 주말 밤을 뜨겁게 달궜다.

지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2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베레모를 쓴 지민은 일본의 한 식당에 앉아 입술에 손가락을 대고 신중히 메뉴를 고민하거나 자신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디올(DIOR) 매장 앞에서의 인증샷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민은 2장의 사진에서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옷차림으로 소년미를 드러내 팬심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거리 사진 속 일반인들의 얼굴을 모두 흐릿하게 가리는 배려심의 SNS 매너가 돋보였다.

image
이후 지민이 메뉴를 고민했던 장소인 카레전문점이 SNS상에서 알려지자 엑스(X, 구 트위터) 월드와이드 및 일본 실시간 트렌드에 음식점 이름이 트렌딩되었고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현지 팬들의 방문 인증이 이어져 또 하나의 명소 탄생을 알렸다.

또한 지민이 사진을 게시한 지 18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받을 만큼 팬들의 관심은 폭발적이였으며, 구글 검색에서 시간의 흐름에 따른 관심도가 100%에 도달해 최고의 화제성을 입증, 미국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 등은 '지민이 남친룩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