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장하오, 'MAMA' 빛낸 바이올린 독주..감동 그 자체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1.29 15:54 / 조회 : 126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CJ ENM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2023 MAMA AWARDS'에서 환상적인 바이올린 독주를 선보였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28일 일본 도쿄 돔에서 열린 '2023 MAMA AWARDS'에 참석했다. 장하오는 'I AM SPECIAL'을 주제로 한 THEME STAGE에서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인 '난 빛나 (Here I Am)' 스트링 버전을 바이올린으로 연주했다. 제로즈(팬덤명)의 사랑으로 꿈을 피워낸 제로베이스원인 만큼 무대 위 환히 빛나는 별이 된 장하오의 아름다운 연주는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장하오는 "제로베이스원의 시작이었던 '난 빛나 (Here I Am)'로 '2023 MAMA AWARDS'의 시작을 열 수 있어서 더 큰 의미가 느껴지는 스테이지였다.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아름다운 바이올린 선율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약 4개월 만에 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들은 '2023 MAMA AWARDS'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를 수상, 데뷔 약 4개월 만에 각종 시상식에서 총 5관왕을 기록하며 대체불가한 '5세대 아이콘'으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