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여은, 꿀잠 도우미 등극..잠 못 이루는 사람들과 수다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11.30 14:45 / 조회 : 4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여은/사진=씨엘엔컴퍼니
배우 손여은이 '꿀잠 도우미'로 등극했다.

최근 손여은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면유도방송! 손여은의 볼륨을 줄여요(이하 '볼륨을 줄여요')'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을 시작한 '볼륨을 줄여요'에서 손여은은 내추럴한 복장으로 등장해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잠 못 이루는 사람들과 잠들기 위한 수다'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특유의 나지막한 목소리를 자랑하며 '잠'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피아노로 자장가를 연주해 여전한 실력을 발휘했다.

이어진 라이브에서는 직접 준비한 책을 읽어주기도 하고, 즉석에서 시청자의 고민을 들어주는 등 더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손여은은 이처럼 매주 시청자들이 '꿀잠'에 들 수 있게 정성스러운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손여은은 드라마 '돌아온 싱글'로 데뷔한 후 드라마 '금수저', '각시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언니는 살아있다!'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약을 펼쳤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 '보안관', '대외비' 등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편 손여은이 진행하는 '수면유도방송! 손여은의 볼륨을 줄여요'는 30일 오후 10시 손여은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