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한예슬 '그댈 달라요' 재해석..4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12.01 08:56 / 조회 : 6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권진아가 '말하고 싶은 비밀' OST에 참여하며 '그댄 달라요'를 다시 부른다.

1일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권진아가 가창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의 OST '그댄 달라요'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댄 달라요'는 지난 2003년 방영된 MBC 인기 시트콤 '논스톱 4'의 OST로, 배우 한예슬이 가창해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는 곡이다. 권진아는 애틋하고도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그린 곡을 섬세한 보이스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원곡의 풋풋한 감성을 살리면서도 권진아의 음악적 색깔과 색다른 편곡을 더한 '그댄 달라요'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권진아는 지난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데뷔한 후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뭔가 잘못됐어' 'Love Me Love Me' 등을 발매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쳤다.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았다.

한편 오는 13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두 남녀의 설렘 가득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모두가 한 번쯤 상상해 봤을 이상형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이 작품은 일본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