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의 크리스마스 선물..6일 음감회서 '부기맨' 무대 최초 공개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2.01 09:11 / 조회 : 6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스틱스토리
보이 밴드 루시(LUCY)가 새 싱글 발매를 기념해 음감회를 개최한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6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UNDERSTAGE에서 음감회를 연다. 여섯 번째 싱글 'Boogie Man'(부기맨)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음감회에서 루시는 팬들에게 신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을 위해 루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LUCY ISLAND'에서도 음감회가 생중계된다.

루시는 지난 8월 발매된 미니 4집 '열'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 싱글 'Boogie Man'을 선보인다. 루시의 180도 달라진 면모를 만날 수 있는 타이틀곡 'Boogie Man'과 루시 표 캐럴인 'Over The Christmas'(오버 더 크리스마스) 무대를 비롯해 팬들과 가까이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간을 예고한다.

컴백을 앞두고 루시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 부기맨과 록밴드로 강렬한 음악 및 비주얼 변신을 꾀하며 장르불문 루시의 한계 없는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간 청량한 에너지가 담긴 음악을 주로 선보이며 '믿고 듣는 밴드'로 자리매김한 루시가 그려낼 색다른 겨울 감성에 기대가 모인다.

루시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oogie Man'을 발매한 뒤, 다음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현대카드 UNDERSTAGE에서 음감회를 연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