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힙' 카드 BM, 새 싱글 'LOWKEY' 발매..1년 4개월 만 컴백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12.02 11:28 / 조회 : 5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RBW, DSP미디어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 BM(비엠)이 새 싱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BM은 오늘(2일) 0시 공식 SNS에 세 번째 싱글 'LOWKEY'(로우키)의 트랙리스트를 업로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Lowkey'와 수록곡 'ATAP (After The After Party)'(에이티에이피 (애프터 더 애프터 파티)) 등 총 2곡이 담긴다.

특히, BM은 각 수록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더욱 공고히 한다. BM은 그간 'Broken Me'(브로큰 미), '13IVI', 'LIE'(라이), 'STRANGERS'(스트레인저스) 등 여러 솔로곡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음악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에 때로는 BM 자신의 이야기를, 때로는 인간의 양가감정을 그려낸 바, 이번 싱글로 풀어낼 이야기에도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어두운 배경에 로우키 라이팅을 포인트로 BM의 모습을 무게감 있게 표현했다. 선글라스에 레더 소재 재킷, 그리고 슬릭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로 BM의 진중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BM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OWKEY'를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