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 기록..에이티즈, '미친 폼' MV 공개 7시간만 1000만뷰 돌파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2.02 11:32 / 조회 : 7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Q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친 폼'으로 '美친 기록'을 세웠다.

지난 1일 오후 2시 공개된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의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 뮤직비디오가 발매 당일 오후 9시에 10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미친 폼' 뮤직비디오는 소름 돋는 메가 군무를 선보이며 시작해 눈길을 끈 데 이어, 각 멤버들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담아내면서 '더 월드' 시리즈의 정점을 찍었다. 이에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고, 공개한 지 약 7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해 전작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가 보유한 기록을 한 시간 단축시키며 자체 최단 기록을 다시 썼다.

image
/사진=KQ엔터테인먼트


2019년 이후 약 4년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발매 첫날 910,017장의 판매고(한터차트 기준)를 달성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은 물론,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2일 0시 기준 43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타이틀곡 '미친 폼'은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최정상으로 직행, 이후에도 줄곧 1위를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2일 0시에는 1위부터 11위까지 모두 신보의 수록곡이 자리 잡아 이른바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렇듯 이들은 말 그대로 '미친 폼'을 장착한 이번 컴백으로, 그동안 뜨거운 기대감으로 기다려 온 글로벌 팬들에게 그 이상의 음악을 선사해 그 반응 또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커리어 하이'를 찍는 중이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