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데뷔 첫 팬미팅 투어 D-DAY..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 도약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2.06 08:33 / 조회 : 5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서울에서 데뷔 첫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연다.

재찬은 6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JAECHAN FANMEETING TOUR [BEYOND THE UNIVERSE] in SEOUL'(재찬 팬미팅 투어 [비욘드 더 유니버스] 인 서울, 이하 'BEYOND THE UNIVERSE')를 개최한다. 이는 재찬의 데뷔 첫 팬미팅 투어로, 지난달 15일 티켓 판매 직후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BEYOND THE UNIVERSE'를 통해 재찬은 우주 너머 어딘가 있는 아리(팬덤명)와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이번 공연에서 재찬은 솔로 데뷔 앨범인 'JCFACTORY'(제이씨팩토리)의 수록곡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재찬은 지난 9월 미니 1집 'JCFACTORY'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JCFACTORY'에는 재찬의 음악적 역량이 담긴 자작곡 5곡이 수록된 가운데, 이 앨범은 발매 후 전 세계 4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재찬의 글로벌 성장세를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재찬은 타이틀곡 'Hello'(헬로)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재찬은 6일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마카오, 방콕 등 다양한 지역에서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EYOND THE UNIVERSE'를 진행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