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불명' 이세영 vs '묵묵부답' 배인혁 vs '분개' 주현영 vs '놀란' 조복래..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12.06 09:51 / 조회 : 523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제작진이 이세영-배인혁-주현영-조복래가 혼돈을 폭발시킨 병실 장면을 공개했다.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기획 김성욱, 연출 박상훈 강채원, 작가 고남정,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은 대세 청춘 배우 이세영-배인혁과 맛깔스러운 연기력을 지닌 조연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세영은 당차고 자기 주관이 확고한 조선 유교걸 박연우 역, 배인혁은 '인간 안드로이드'라고 불리는 SH서울 부대표 강태하 역, 주현영은 박연우(이세영)의 죽마고우 사월 역, 조복래는 강태하(배인혁)의 5분 대기조인 비서 홍성표 역으로 등장해 극을 이끌고 있다.

지난 4회에서는 강태하의 할아버지댁에 방문한 박연우(이세영)가 조선에서 함께 생활했던 몸종인 사월(주현영)과 재회하는 데 이어 박연우와 강태하(배인혁)가 한밤중에 산속 아래로 굴러떨어지는 '동반 기절 엔딩'이 담겨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세영-배인혁-주현영-조복래가 진지함을 폭발시키는 '초 심각 회동' 장면을 선보인다.

극 중 강태하, 사월, 홍성표가 기절한 박연우를 침대에 눕힌 뒤 한자리에 모여 있는 장면. 강태하는 안쓰러운 눈빛으로 박연우를 바라보고, 분노한 표정의 사월은 누구라도 잡을 것처럼 강태하를 뚫어져라 응시하더니 이내 홍성표의 멱살을 잡는다. 놀란 심정을 표출하는 홍성표와 이를 악문 사월 그리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강태하, 세 사람의 묘한 대치가 담겨있다.

이세영-배인혁-주현영-조복래의 장면에서 누워있는 이세영을 중심으로 세 사람의 완벽한 앙상블이 펼쳐지면서 긴장감 넘치는 장면이 연출됐다.

주현영이 조복래의 멱살을 잡고 있는 가운데 그 모습을 살짝 떨어진 위치에서 보고 있던 배인혁이 타이밍을 맞춰 반응을 선보여야 했던 상태.

카메라가 돌자 세 사람은 각각 입을 다문 강태하, 박연우가 걱정되어 분노를 토해내는 사월, 사월에게 멱살을 잡혀 어쩔 줄 몰라 하는 홍성표로 몰입해 밀도 높은 장면을 완성해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5, 6회에서는 박연우와 강태하를 중심으로 얽히고설킨 인연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계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날 것"이라며 "흥미로운 서사들로 휘몰아칠 5, 6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5회 방송은 오는 8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