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재산 500조!" 이찬원과 함께 흥미진진 랜선여행[톡파원25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2.11 05:50 / 조회 : 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흥미진진한 랜선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2월 11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철강왕 카네기, 석유왕 록펠러, 45대 미국 대통령 트럼프 등 미국 3대 부자 가문투어와 세계의 축제 일본 '국제 벌룬 페스타와 세계의 축제 멕시코의 '죽은 자의 날' 기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미국 3대 부자 가문 투어. 총 재산 500조 원의 철강왕 카네기와 미국 석유의 95% 독점 석유왕 록펠러가 소개되자 모든 출연자들은 크게 놀랐다. 또다시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트럼프 영상을 본 이찬원은 "지금 또 47(47대 미국 대통령)을 노리잖아요"라며 예리한 분석을 했고 타일러가 미국인들이 보는 트럼프에 대해 설명하자 입을 크게 벌리며 박수를 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image


다음은 세계의 축제 일본 '국제 벌룬 페스타'. 세계적인 선수들이 모인 열기구 대회에 현지 톡파원이 한국팀에 합류하여 열기구에서 열쇠 잡기에 도전하는 영상이 공개됐고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결과에 대해 주시하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마지막으로는 멕시코 '죽은 자의 날' 기념 퍼레이드. 축제 현장 속에서의 엄청난 퍼레이드 인파 영상을 본 이찬원은 "우와! 대박이다"라며 크게 놀랐고 열정적인 팬들의 환호성에 긴 천을 돌리며 격렬한 댄스로 보답하는 톡파원의 모습을 본 이찬원은 박장대소를 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했다. 11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