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컴백' 이무진, 내년 1월 美 LA서 단독 콘서트 개최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12.11 07:21 / 조회 : 5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이무진이 첫 해외 단독 콘서트를 연다.

11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이무진은 내년 1월 27일(이하 현지 시간) 오후 6시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서밋에서 단독 콘서트 'Lee Mujin US Concert'를 개최한다.

'Lee Mujin US Concert'는 이무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외 단독 공연이다. 지난 2월 허각, 2F, 소유와 일본에서 합동 콘서트 'K-CONCERT: VOCALIST LIVE IN JAPAN 2023'(K-콘서트: 보컬리스트 라이브 인 재팬 2023)을 진행하며 해외 관객들을 매료시킨 이무진은 보폭을 넓혀 첫 단독 콘서트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

현재 전국투어 '별책부록'을 진행 중인 이무진은 미국 콘서트 일정까지 확정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오는 13일 발매되는 이무진의 신곡 '에피소드'를 비롯한 다양하고 풍성한 선곡이 기대를 모은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이무진표 웰메이드 음악과 공연이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에게도 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무진은 오는 16일 고양, 24일 서울, 30일과 31일 안양, 내년 1월 13일 부산에서 전국투어 '별책부록' 공연을 이어간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