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임재혁·유예주, 흔들리는 우정..사랑 시작될까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2.22 17:54 / 조회 : 3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채널A
'남과여' 임재혁과 윤예주의 우정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9회에서는 사랑의 타이밍을 놓친 민혁(임재혁 분)이 혜령(윤예주 분)에게 새롭게 다가간다.

앞서 민혁은 혜령과 친구 사이로 지내며 또 한 번의 기회를 기다렸지만, 계속해서 어긋나는 타이밍에 안타까운 짝사랑으로 가슴앓이했다. 특히 친구였던 혜령이 여자로 보이기 시작한 민혁이 다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9회 방송을 하루 앞둔 22일 심상치 않은 민혁과 혜령의 모습이 포착됐다. 혜령에게 마음을 숨기기로 한 민혁은 혼자서 힘들어하던 중 오랜만에 혜령의 연락을 받게 된다. 혜령은 민혁을 비롯해 동창들과 노래방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누군가를 발견하고는 표정이 굳어 버린다.

그런가 하면 민혁은 신난 친구들 사이에서 혼자 표정이 어두운 혜령을 발견하고, 혜령은 이 자리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반면 노래방 복도에서 혜령을 두고 민혁과 의문의 남자가 신경전을 펼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혜령은 여태껏 보지 못한 민혁의 행동에 심란한 마음을 드러낸다고. 민혁과 혜령이 이번 계기를 통해 우정에서 사랑으로 변하게 될지, 또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남과여' 9회는 23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