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핑 돌아"..탕웨이, 아이유에 직접 쓴 한글 편지 '감동'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2.23 07:56 / 조회 : 12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 탕웨이 /사진=인스타그램
image
/사진=인스타그램
중화권 배우 탕웨이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에게 직접 쓴 한글 편지를 전했다.


아이유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을 마치고 얼마 후 탕웨이 선배님께서 보내 주신 편지와 사진이에요. 너무 큰 감동을 받아 선배님께 양해를 구하고 저도 선배님의 편지를 공유합니다"라며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선배님께서 저를 안아주신 장면은 선배님의 애드립이었어요. 그 순간 눈물이 핑 돌게 좋았습니다. 온종일 긴장되고 설레는 촬영이었어요. 늘 좋아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image
/사진=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탕웨이는 3장 정도 되는 편지에 빼곡히 한글로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아이유가 쓴 '그녀와 눈동자가 닮은 그녀의 엄마'란 가사를 들은 순간 마음 속에서 어떤 울림이 있었다. 그동안 스스로 한번도 생각해 보지 못했던 것이었다. 아이가 태어나고 엄ㅁ가 되면서 엄마들은 항상 내 아이의 눈이 나와 정말 닮았는지 골몰해도 내가 내 엄마와 달믄 데가 있는지는 생각해보지 않았다. 그래서 그 순간 엄마의 얼굴과 내 얼구를 맞붙여 오래오래 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라고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엄마를 연기한다는 사실은 알았지만 당신과 만나면서도 솔직히 상상하기 어려웠다. 그런데 촬영이 시작되고 내게도 어떤 장면이 떠올랐다. 한번도 상상해 본적 없는, 젊은 시절의 엄마가 내 옆에있다는 느낌"이라며 "난 비록 지은과 멀리 떨어져 있는 베이징에 있지만 당신의 행복과 건강을 빈다"라고 감동을 자아냈다.

탕웨이는 최근 발매된 아이유 미니 6번째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 수록곡 'Shh..'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