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하나은행 새 모델 발탁..'히어로와 떠날 여정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2.23 09:03 / 조회 : 99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이 하나은행 새 모델로 발탁됐다./사진=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하나은행 새 모델로 발탁됐다.


하나은행은 지난 22일 공식 SNS 계정에 "모두가 기다렸던 소식! 베일에(?) 싸였던 하나은행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합니다!"라면서 "이미 많은 분들이 눈치채셨던 신규 모델 정답은 바로~ 무대 위의 히어로, 임영웅이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하나은행과 함께하게 된 새로운 모델 임영웅님. 하나뿐인 내 편이 된 것을 축하해주세요. 히어로와 함께 떠날 앞으로의 여정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라면서 "여러분도 계속 함께해 주실거죠?"라고 덧붙였다.

하나은행은 새 모델 임영웅의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영웅이 가죽재킷을 착용하고 끝내주는 멋짐을 뽐내고 있다.

앞서 하나은행은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얼굴이 드러나지 않은 사진을 공개해오며 힌트를 던졌는데, 일부 팬들은 일찌감치 임영웅이라고 예상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