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올 하트♥' 이찬원 '진또배기' 1200만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2.25 07:08 / 조회 : 60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의 '진또배기' 무대 영상이 12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020년 12월 2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진또배기' 무대 영상은 2월 24일 기준 조회수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이찬원이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진또배기' 무대가 담겼다.

이찬원은 무대에 올라 경쾌한 전주가 흐르자 옅은 미소를 지으며 자신에 찬 모습으로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노래가 시작되자 이찬원은 "흐어어~~~ 어어~~~"라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마스터들과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의 첫 소절을 들은 마스터들은 놀라서 입을 다물지 못했고 한 마스터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뭐야 그냥 끝난 거 아니야 흐어어~~ 하나로"라며 기가 막힌 표정을 짓기도 해 경연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image


이찬원은 반주가 흐르자 양팔을 흔들고 덩실덩실 춤을 추면서 엄지척까지 다양한 모션을 취하며 폭풍 성량으로 노래를 불렀고, 마스터들은 일제히 일어나 춤을 추면서 "진또배기"라며 그의 노래에 화답하면서 흥겨운 모습을 보여 흡사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이찬원은 시종 구수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로 임팩트 있게 노래를 불러 마스터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최단기간 올 하트를 받았고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찬원 '진또배기' 미스터트롯, 이찬원 유튜브 채널

'진또배기'는 시그니처 곡으로 이찬원의 트로트 인생에 효자곡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찬원은 각종 행사장에서도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해 준 노래라고 소개할 정도로 '진또배기'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갖고 있으며, 떼창을 유도하여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하며 흥을 돋우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28일 E채널 프로그램 심리 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MC로 첫선을 보인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