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령 미우새' 임현식 "치매 걸려도 박원숙은 찾아가" [미운 우리 새끼]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2.25 10:10 / 조회 : 7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독거 20년 차 배우 임현식의 고독한 일상이 공개된다.


25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79세 '역대 최고령 미우새' 임현식이 출연한다.

임현식은 아내와 사별 후 홀로 산 지 20년 차가 됐다. 최근 녹화에서 '역대 최고령 미우새' 임현식의 등장에 모(母)벤져스는 물론 MC 신동엽과 서장훈도 "역대급 미우새다, 너무 재밌는 분이다"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고독한 모습으로 등장한 임현식은 1000평 규모를 자랑하는 한옥집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과 한 쪽으로 대충 아침을 때운 임현식은 대뜸 영어로 사랑 고백을 연습하고 드넓은 마당에서 정체 모를 노래를 열창하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 일상을 선보였다.

이어 새해 인사를 위해 배우 임원희와 개그맨 김준호가 임현식의 집을 방문했다. 두 사람의 등장에 임현식은 "세 명의 독거남이 만났다"라며 크게 반겨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임원희에게 푹 빠진 임현식은 동거를 제안해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어 김준호는 독거 생활을 쓸쓸해하는 임현식을 위해 "주변 사람들을 수소문해 보겠다"며 소개팅을 제안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모벤져스 중 한 명을 적극 추천해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임현식을 위한 소개팅은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임현식은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9년간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박원숙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고백했다. 실제 부부로 오해받을 정도로 임현식의 오랜 '썸녀'로 유명한 박원숙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임현식표 플러팅' 어록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치매에 걸려도 박원숙은 찾아갈 수 있다"는 '임현식표 요단강 플러팅'까지 공개돼 모벤져스의 호응도 엄청났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25일 오후 9시 5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