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심쿵 유발 현실 남친美..'ON THE WAY' 스페셜 MV 공개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2.25 10:28 / 조회 : 2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가수 원호(WONHO)가 눈부신 팬 사랑을 증명했다.


원호는 지난 24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 2021년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온 더 웨이(ON THE WAY)'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푸른 식물이 가득한 카페를 배경으로 '온 더 웨이'를 열창하는 원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영상 속 원호는 청바지에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카페 곳곳을 거닐며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음 짓거나 볼하트를 날리는 등 애정 가득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원호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온 더 웨이' 속 감미롭고 달콤한 음색, 편안하고 따뜻한 무드 속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뮤직비디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원호의 자작곡 '온 더 웨이'는 팬들에게 보내는 사랑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발매 당시 TV아사히 음악 정보 프로그램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의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되는 등 일본 라디오와 미디어에서도 주목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