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러블리'의 인간화..3월 팬미팅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2.25 17:31 / 조회 : 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아이브(IVE)가 러블리한 비주얼로 설렘을 선사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다이브(팬덤명)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MAGAZINE IV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오피스룩을 소화하며 성숙한 이미지를 선사한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이번에는 청청 패션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먼저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무결점 비주얼과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정한 포즈로 옹기종기 모여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아이브의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게 만들었다.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아이브가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에서는 어떤 케미스트리로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평소 다채로운 매력으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아이브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다이브와 소통에 나선다. 다양한 코너 구성으로 아이브는 한시도 놓칠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브의 다이브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는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3월 9일 토요일 오후 6시, 1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마지막 날은 오프라인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