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완' 송중기 "오래 준비한 작품, 긴장 돼..글만 봐도 먹먹"

마포=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2.27 11:20 / 조회 : 5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중기가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겔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로기완'은 3월 1일 공개된다. /2024.02.27 /사진=이동훈
'로기완' 배우 송중기가 출연 계기를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로기완'(감독 김희진)은 2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송중기는 "오랫동안 준비했던 작품이다. 이 '로기완'은 유독 이 작품만의 정서가 있기에 더욱 긴장된다. 예쁘게 봐달라"며 "기완이 삶의 여정에 관한 영화다. 끊어질 거 같은 삶의 희망을 안고 어떻게든 살아남고자 하는 힘든 여정을 담았다. 그 안에서 많은 일도 일어나고 힐링도 받는다. 난 그 힐링을 최성은 배우를 통해 힐링을 얻는다. 그런 의미에서 힐링 영화라고 소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처음 대본을 본 게 6~7년 전이다. 그때 너무 신선했고 먹먹했다는 느낌이 가장 솔직한 답변이다. 대본을 보고 그땐 김희진 감독님이 쓴 것도 몰랐고 어떤 정보도 몰랐지만 글만 봐도 먹먹하고 신선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3월 1일 공개.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