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카리나, 양측 열애 인정 "알아가는 중"..에스파 최초 공개 연애 [종합]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2.27 13:40 / 조회 : 43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재욱(왼쪽), 에스파 카리나/사진=스타뉴스
배우,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재욱과 걸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그 주인공이다.


27일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이재욱이 작품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같은 날 스타뉴스에 "(이재욱과)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목하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14일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에 참석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서울에서 틈틈이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는 주로 이재욱의 동네, 인적 없는 주택가 공원에서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이 운명처럼 사랑에 빠졌다는 이야기도 전해졌다. 디스패치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아마도,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며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image
이재욱(왼쪽), 에스파 카리나/사진=스타뉴스
한편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만 25세다. 그는 지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1월 종영한 '환혼'에서는 주연으로 나섰다. 또한 이재욱은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한다.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이재욱보다 두 살 어리다. 그는 지난 2020년 에스파로 데뷔해 '블랙마마', '넥스트레벨', '새비지' 등 히트곡을 발매했다. 카리나는 에스파 중 최초로 공개 열애를 시작한 멤버가 됐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