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방탄소년단 진,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2.28 06:53 / 조회 : 12808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신학기 백팩 광고에 잘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image


진은 총투표수 7373표 중 5711표(77.46%)를 얻으며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에 올랐다.

진의 매력으로는 '눈부시다'가 55%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풋풋한' 20%, '귀여운' 13%, '센스있는' 9%, '감성적' 4% 순이었다.


image


깨끗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 민낯에도 동안 미모를 입증한 진은 언제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비주얼 킹' 다운 면모를 빛냈다.

진은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했던 스포츠 브랜드에서 큰 키에 넓은 직각 어깨, 황금비율 피지컬을 뽐내며 신학기 백팩, 의류 등의 광고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진은 앞서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스키장에서 만나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개강 첫 날 교양 수업에서 만나고 싶은 호감형 스타', '수능 끝, 수험생 할인 시작! 같이 '롯데월드' 가고 싶은 천진난만한 스타',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요즘 대세 스타'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서 1위에 오르며 'CF 킹'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