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영상 비밀 풀렸다..베일 벗은 'FRI(END)S'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3.04 08:03 / 조회 : 42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의 모습이 담긴 영상의 비밀이 풀려 팬들을 즐겁게 했다.


지난 3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뷔의 짧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영상에는 뷔가 친구들과 식사를 하거나 밤거리를 자유롭게 거니는 모습이 담겼다.

의도적으로 보이는 거친 편집과 핸드 헬드 촬영기법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전개가 펼쳐지는 영상미와 자유분방하며 독특한 뷔의 묘한 매력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뷔는 혀를 내미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거나 천진난만한 순수한 눈망울을 반짝거리는가 하면 시크한 무심한 표정으로 흘깃 쳐다보는 반항적인 표정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자신만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영상은 뷔가 군 입대를 앞둔 지난해 12월 말 영국 런던에서 촬영됐다. 자막 없이 공개된 영상을 본 팬들은 새로운 화보 촬영, 혹은 여행 브이로그로 추측하면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image
4일 0시에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뷔의 디지털 싱글 'FRI(END)S' 발매가 공지되며 궁금증이 풀렸다. 군 복무중인 뷔가 입대 바로 직전까지 팬들에게 선물로 준비한 러브송으로 팝 솔 알앤비(Pop Soul R&B) 장르이다.

뷔가 군 입대를 앞둔 지난해 12월 5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에게 잘 다녀오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image
이날 뷔는 "3년 전부터 아미분들에게 보여드릴 거리를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많이 준비했다. 제가 이제 들어가고 나서도 정말 보여드릴 것이 많이 남았으니까 그거 보시면서 기다려주셨으면 좋겠고 정말 건강하게 잘 돌아오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아미 여러분 저에게 이런 값진 경험과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고, 레이오버 앨범! 너무 재밌었고 너무 추억 많이 만들었다. 새로운 콘텐츠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고!"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군복무 기간 동안 보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뷔의 선물은 'FRI(END)S'는 3월 15일 오후 1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