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율의 "바보처럼 울긴~"..이찬원 '울긴 왜 울어' 영상 1300만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4.16 0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무대 영상이 1300만 뷰를 달성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2020년 2월 7일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무대 영상은 4월 15일 기준 조회수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울긴 왜 울어' 무대가 담겼다.

대학생 신분으로 경연에 참여한 이찬원은 순수하면서도 순박한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image
이찬원은 우선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쥔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공손한 태도로 인사를 한 후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미소를 띠고 가볍게 리듬을 타며 노래를 시작했다.


이찬원은 "울지 마 울긴 왜 울어"라며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노래를 불렀고, 주의 깊게 첫 소절을 들은 마스터들은 이내 고개를 끄덕이며 만족한 표정을 짓고 탄성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노래 부르는 내내 리듬을 타며 덩실덩실 춤을 추는 등 흥을 돋웠고 중간중간 관객들과 눈맞춤까지 하며 무대를 즐겼다. 지를 듯 말듯 꺾기의 밀당 기술이 좌중을 압도했다.

이찬원은 이날 1대 1 데스매치에서 마지막 소절 "바보처럼 울긴~"이라며 몇 초 동안 긴 호흡을 선보였고, 마스터들의 호평과 함께 결승 후보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한편 이찬원은 4월 2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right;燦'을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