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청량' 차은우, 얼굴만 봐도 스프라이트 마신 효과!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4.17 0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한국 코카-콜라


배우 차은우가 눈물을 머금은 모습이 포착됐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17일 다른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은우의 화끈하면서도 쿨한 매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즐길 때 빠질 수 없는 스프라이트의 깔끔한 상쾌함을 전달하는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입안이 얼얼해지는 화끈한 매운맛을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쿨하게 식히고 상쾌하게 리프레시 한 차은우의 모습과 함께 '스프라이트 시켜, 매운맛 식혀!'라는 유머러스하면서도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매운맛과 스프라이트의 쿨케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image
/사진=한국 코카-콜라
image
/사진=한국 코카-콜라
image
/사진=한국 코카-콜라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차은우는 익살스러운 연기와 쿨한 비주얼로 숯불 화로에 지글지글 익혀 먹는 매콤한 고기구이를 비롯해 각종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 올라오는 열기뿐만 아니라, 촬영장의 열기까지 시원하게 해 스프라이트와의 완벽한 조화로 현장 스태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휴식 시간 중임에도 차은우는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며 계속되는 촬영으로 후끈해진 현장 분위기에 상쾌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깨끗하고 쿨한 매력의 소유자 차은우와의 압도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던 현장"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은우의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광고 촬영 비하인드 현장을 담은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