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오늘 신곡 'By Your Side' 발매..감성 러브송 탄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4.17 16:3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크러쉬 /사진제공=essential;
가수 크러쉬(Crush)만의 감성 러브송 'By Your Side'가 베일을 벗는다.

크러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의 싱글 'By Your Side'를 발매한다.


'By Your Side'는 NHN벅스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첫 음원. 따뜻한 감성과 함께 크러쉬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곡이다. 여기에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멜로디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고, 가까운 이에게 직접 말하듯 항상 당신의 곁을 지키겠다는 고백을 담았다.

앞서 공개된 'By Your Side' 티저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본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essential;'은 이번 싱글 발매와 함께 라이브 클립, 크러쉬가 함께 선곡한 플레이리스트 등 여러 콘텐츠도 함께 공개해 다양한 방식으로 음원을 즐기도록 할 예정이다.

NHN벅스의 '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 앨범은 첫 라인업으로 음원 강자 크러쉬가 이름을 올렸고, 다음 주자에는 폴 블랑코(Paul Blanco)가 예정돼 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아티스트까지 라인업을 꾸려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