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 어쩌고..윤민수 18년만 충격 이혼 "서로 힘들어졌다"[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5.21 0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윤민수


가수 윤민수가 결혼 18년 만에 이혼하며 충격을 안기고 있다.

윤민수 아내 김민지는 21일 SNS를 통해 자신의 이혼을 알렸다.


김민지는 "저랑 윤후 아빠는 어릴때 만나 결혼해서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다"라며 "그래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며 후의 엄마 아빠로 최선을 다할 것이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민지 역시 자신의 SNS로 같은 글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2006년 결혼, 슬하에 아들 윤후를 뒀으며 윤민수 윤후 부자는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image
가수 윤민수가 2일 오전 서울 중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MBN 예능 '도시탈출 외인구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도시탈출 외인구단'은 MBN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일상에 지친 중년 남성 6명이 답답한 도시를 탈출해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만끽해보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5일 첫 방송된다. /사진=박찬하 인턴기자 photoray@






◆ 윤민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

저랑 윤후 아빠는 어릴때 만나 결혼해서 힘들었을때나 기쁠때나 함께 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며 후의 엄마 아빠로 최선을 다할 것이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