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프 끝→라면 20개 먹방 도전..홍인규 "코로 나올 때까지" [독박투어2]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5.30 09: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독박즈'가 보디 프로필을 위해 참아왔던 식욕을 폭발한다.

30일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측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 방송되는 21회에서는 필리핀 세부로 떠난 '독박즈'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라면 20개를 목표로 '먹방'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독박즈'는 100일에 걸친 '몸짱 프로젝트'를 진행해 세부의 대자연 속 캠핑장에서 대망의 '보디 프로필'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후 '독박즈'는 저녁 식사로 한 명당 라면 5개씩 총 20개를 먹자는 목표를 세워 '라면 먹방' 독박 게임에 돌입한다. 장동민은 "보디 프로필 찍자마자 가장 먹고 싶었던 게 라면"이라며 자신만만해하고, '독박즈 공식 식탐맨' 김준호 역시 "많이 먹을 수 있는 팁이 하나 있다"며 "면이 완전히 익기 전에 먹어야 한다"고 노하우를 알려준다.

드디어 이들은 '먹방 BJ'를 콘셉트로 '라면 먹방 게임'을 펼친다. 특히 가장 빨리 라면 5개를 먹은 1등에게는 '방 배정 우선권'이, 꼴찌에게는 '야외 취침 및 1독 추가'가 예정돼 있어 초반부터 치열한 경쟁이 벌어진다.


그러나 중반부, 모두가 고비가 찾아왔는지 한 템포 쉬어가는데, 이때 홍인규는 "라면이 코로 나올 때까지 먹을 것"이라고 의지를 다잡으며 투혼을 발휘한다. 과연 '최후의 식탐맨'이 누구일지, '먹방 꼴찌'로 야외 취침을 하게 될 멤버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6월 1일 오후 8시 2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